인터넷신문 솔루션 공급 및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기업 넥스트모바일(대표 이 승, www.nextmobile.kr)은 인터넷신문을 반값에 제작 공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스트모바일은 3월 30일 인터넷신문 통합관리 솔루션 ‘PING 9.0’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4월 19일까지 20일 동안 인터넷신문을 반값에 제작 공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의 이용 고객사에 대한 보답 이벤트로, 행사 기간 중 고객사가 업그레이드를 요청하는 경우 비용의 80%를 할인 서비스하고, 고객사가 소개하는 신규 인터넷신문의 경우에도 세팅비 전액을 감면해준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방자치단체나 공공기관 그리고 시민단체, 평생교육원, 교회, 대학신문 및 초중고 등의 비영리 인터넷신문은 별도의 협의를 거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PING 9.0’은 지난 14년 동안 수많은 인터넷신문에 탑재되어 그 안정성과 편의성을 입증 받은 인터넷신문 편집 및 관리 솔루션으로, 간단한 사용법만 익히면 누구나 쉽게 인터넷신문 사이트를 관리 운영할 수 있다. 

넥스트모바일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ASP 방식으로, 운영을 위한 별도의 인력이나 비용이 들지 않으며, 실시간으로 포스팅과 편집 및 수정이 가능해 누구나, 언제, 어디서라도 인터넷신문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 참여는 넥스트모바일 홈페이지(http://www.nextmobile.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접수하면 된다.  

출처 : 넥스트모바일 언론문의처 :
넥스트모바일 개발팀 070-4639-5353  help@nextmobile.kr 
원문보기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613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