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애드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귀하와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이트에 이미 광고 단위가 배치된 경우 몇 시간 이내에 관련성 높은 실제 광고가 표시되며 온라인 콘텐츠에서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광고를 표시할 모든 페이지에 애드센스 광고 단위를 배치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새로운 페이지나 사이트에는 언제든지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광고 단위를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관련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팀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사이트의 애드센스 연결'이라는 제목으로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왔다. 기쁜 일이다. 의당 기뻐야 할 일인데, 그렇지가 않다. 지난 주에도 똑같은 방식으로 승인 메일이 왔고, 10시간여만에 번복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구글 애드센스 가입 신청 과정은 아직 끝난 게 아니다. 


그래서 근거를 남긴다. 지난 번에는 승인 난 게 어디 가겠어 하다 광고 삽입 한번 못 해보고 허무하게 끝이 났다. 그래서 이번에는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은 즉시 광고 코드 생성에서 사이트에 광고 삽입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다. 


다음은 그 결과물이다.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설마 여기까지 진행을 했는데 또다시, 아 그거 실수였어요. 봇이 처리를 하다보니 실수로 잘못 간 메일입니다. 실은 승인 된 게 아니고 거부된 거였어요.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주세요. 하지는 않으리라. 봇도 얼굴이 있다면 낯뜨거워서도 다신 그러지 못하리라. 


애니웨이, 벌써 2주째 독감이다. 


지금 여기까지 몇 자 써내려오는데도 벌써 등에 땀이 흥건하다. 오늘은 예서 끊도록 하자. 그리고 내일까지 진행 절차에 문제가 없다면, 지난했던 애드센스 가입 신청 과정은 그때 가서 다시한번 제대로 짚어보도록 하자. 총총.